티스토리 뷰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4회 연속 우승을 목표로 하고 최선을 다하고 있는 한국 야구대표팀은 대만과 10월 7일 오후 7시에 사오싱 야구장에서 항저우 아시안게임 야구 결승전을 펼칠 예정입니다. 오전까지 사오싱 지역에 비가 내려서 경기가 연기될 수도 있다는 우려가 있었지만 현재 비가 그쳐 운이 좋게도 경기 진행에 큰 지장은 없어 보인다고 합니다. 우여곡절 끝에 결승에 진출한 만큼 꼭 금메달을 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아시안게임 야구 결승 대만전을 실시간 볼 수 있는 링크를 아래에 첨부합니다.
아시안게임 야구 결승 대만전
한국 야구대표팀이 중국을 8:1로 크게 이기고 항저우 아시안게임 결승에 진출하여 대만과의 재경기를 통해 금메달을 획득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중국 항저우 인근 사오싱 야구·소프트볼 스포츠센터 제1구장에서 펼쳐진 슈퍼라운드 2차전에서 한국은 중국을 8-1로 완파하며 강력함을 되찾았습니다. 홈런 2개를 포함하여 총 16안타를 기록하며 중국을 완벽하게 제압한 모습이었습니다.
슈퍼라운드에서 일본과 중국을 연이어 꺾은 우리 대표팀은 아시안게임 4연패의 기회를 마련하였습니다. 이제 마지막 상대인 대만을 10월 7일 결승에서 이기면 됩니다. 본선 라운드에서 한 번 상대해 본 좌완 투수 린여우민이 다시금 대만의 선발로 나서는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그때 우리 타선은 린여우민 앞에 곤욕을 치렀습니다. 중국전에서 보여준 활발한 타격감을 유지하며, 대만 투수진을 성공적으로 공략하는 것이 이번 결승전의 핵심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우리 타자들이 자신감 가득한 모습으로 경기에 임한다면,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아시안게임 야구 결승전 일정
한국 야구대표팀은 10월 7일(토) 저녁 7시에 대만과 아시안게임 야구 결승전에 출전합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 메달 영상 모아보기)